본문 바로가기

우버의 일상다반사

탈모예방에는 카페인 샴푸? 알페신 카페인 샴푸 후기


카페인이 탈모예방에 좋다?


이제는 우리 일상 속에서 빠질 수 없는, 어쩌면 당연시 자리 잡게 된 카페인.

이제는 탈모예방에도 좋다는 소문이 널리널리 퍼지고 있네요

얼마 전 아는 지인분이 카페인 샴푸라는 걸 주셔서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는데요

저는 딱히 탈모는 아닙니다..^^ 풍성풍성.

하지만 바디케어나 화장품에는 관심분야이기 때문에

늘 호기심이 많지요~^^


오늘 소개 해드 릴샴 푸는알페신 카페인 샴푸입니다.

일단, 알페신 샴푸는 독일에서 물 건너왔답니다~!!

국내 제품만 쓰던 저에겐 처음으로 해외 제품을 쓰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일단 외관을 처음 봤을 때.. 무슨 공업용 본드인 줄 알았네요 ㅠㅠ

딱히 디자인에는 신경 쓰지는 않는다고 생각해도 무방할 만큼

투박하고... 예..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본 순간 머리에 사용하는 샴푸 맞나.. 생각이 들었을 정도..ㅎㅎ

 

 

 

저도 써 본 후에 사용후기들을 찾아보던 중에 알게 되었지만

이 샴푸가 종류가 여러 개 있더라고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알페인 카페인샴푸 리퀴드

알페인 카페인샴푸 하이브리드 등등..

제가 써본 건 베이식한, 기본 기본 한, C1모델인데요

 

 

 

사용하신 분들이 많이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

의외로 향이더라고요

향이.. 정말 정말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남성 목욕탕에 구비되어있는 스킨 향기와 아주 똑같습니다!!

정말 처음에 써 본 순간 정말 익숙하면서도 추억 돋은 향기가...ㅎㅎ

여성분들은 아마도 10명 중 10명이 이향을 맡아보시곤 다른 샴푸를 찾으실 거 같아요~^^

여성분에게 나는 향기는 절대 절대 아닙니다^^

 

다른 리퀴드나 하이브리드 모델은 써보질 못해서 향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대체로 향은 국내 제품들이 앞서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샴푸 향은 우리나라 사람들 취향들을 꿰뚫고 있나 봅니다~!!^^

 

 

 

다음으로 액상은 이렇게 파란색인데요!! 사진에는 연해 보이지만...

실수로 물을 틀어버리는 바람에.. 살짝 물에 씻겨나간 겁니다~^^

대체로 가그린 색상과 매우 흡사합니다~!!

이게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으나, 사용하면서 거품을 내 보면 약간.. 쿨..?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은

 

세정력: ★

 

향:

 

거품:


세정력과 거품은 확실히 좋으나, 향이 너무 남성스럽습니다 저 또한 남자이지만.. 거부감이 약간 생기는 향이에요~!!^^

혹시라도 사용 후 밖에 나가면 목욕탕 다녀온 줄 알 것 같아서..ㅎㅎ 대부분 퇴근 후 저녁에 사용한답니다~^^

 

효능을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사용 후에 이물감은 없었고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받는 건 좋습니다!! 여름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약간의 쿨 성향이..?

세정력 또한 국내 제품보다 살짝 앞섰던 느낌이 있습니다~^^

거품 또한 잘나고요~!!

제가 탈모가 있지는 않습니다만, 일주일을 사용해본 결과 머리 빠짐은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뭔가 머리카락을 두피가 단단하게 잡아주는 것처럼 느껴졌네요~^^


 

우리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탈모로 스트레스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어떤 샴푸가 좋다 나쁘다라기보단 본인 스스로에게 맞는 샴푸를 찾고, 식이요법과 수면, 이게 최고라고 하네요~^^

 

다음번에는 효모 샴푸의 대표주자이며, 한참 인기상승중인 "맥주효모 샴푸"사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먹는 건 좋아합니다만~머리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