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버의 일상다반사

어버이날 선물, 어버이날 받고싶지않은선물!!

안녕하세요 방문자분들~!!

어제는 비가많이오더니 오늘은 낮빼곤 쌀쌀했네요

환절기 항상조심하세요~^^

 

5월5일 어린이날이 지나고 바로 어버이날이 다가오네요~

(저는 어린이날에도 출근을...ㅠㅠㅠㅠㅠ)

부모님이 고생하시며 키워주신우리는 그저 자랑스럽게 보여드리기만해도

그만큼 효도드리는게 있을까요

물론, 어버이날을 기념해 작게나마 보답을 해드리는것도 방법입니다^^

 

 

많은분들이 카네이션과 아주아주 다양해진 어버이날선물을 고르고계실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저또한 매년 찾아보면서 와..작년엔 이런게 없었는데..아이디어진짜좋다..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많고많은 종류의 어버이날선물이 등장하고있습니다

아주 매년 신박한 아이템들이 쏟아져나오는것같아요~^^

 

이게좋을까 저게좋을까 너무나 많은종류의 선물들이 있으실건데요

여기서 저는 어버이날선물추천이 아닌, 어버이날에 받기싫은 선물들을 몇가지 뽑아볼건데요

참고하셔서 고르시면 더욱 만족도가 높은선물이 되지않을까생각해봅니다~^^

 

1. 카네이션

 

대박...저도 솔직히 처음봤을때 놀랐습니다 ㅎㅎ

어버이날을 대표하는 꽃이..이렇게..1위를 차지하고있네요 ㅠㅠ

아이러니합니다 그래도 어버이날이라는 분위기를 느끼게해드릴수있는 선물은 카네이션밖에 없다고봅니다^^

식탁에 올려놓기만해도 뿌듯..ㅎㅎ

2. 건강관련식품

 

어떤부모든 자식이 아픈걸보면 가슴이 미어지는게 부모님아닐까요

늘 걱정하시고 늘 더챙겨주시려고하시는게 부모님 마음이라는걸 우리는 알고있습니다

그런 부모님의 마음을 잘아는우리인지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되는건 어찌보면 당연하리라고 생각이듭니다.

그러나, 어버이날선물로는 건강식품은 다시한번생각해 보시는걸로..ㅎㅎ

저의개인적인 생각으론 건강식품보다는 종합건강검진을 함께가서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 촌스러운옷 (의류)

3번째는 의류입니다!! 아마 과거에는 어버이날선물로 의류를 많이드렸던걸로 기억합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였구요~^^ 내복부터 시작해서 부부패션 등등 유행마냥 많이들 선물하시더라구요

시간이 흘러 지금은 의류를 선물한다는게 많이 없어지셨죠

저또한 지인들이 가끔명품옷한벌 사드리는것 외엔 본적이없는것같아요 그것도 극소수구요~^^

만약 꼭 옷을 선물드리고싶다하시면 꼭 같이가셔서 봐드리는걸로..ㅎㅎ

 

4. 커플패션

부부패션이라고들 많이들 들어보셨죠?^^ 커플잠옷부터 커플속옷 많지요~

허나,저희 부모님세대분들에겐 간질간질하신가봅니다^^

물론 좋아하시는분들도 간혹있으시더라구요

아마 제추측이건데 젊었을적에 연애라는걸 다시한다고 생각이 들어서이신건아니실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물해드리고싶네요~ㅎㅎ

 

5. 유행지난 가전제품?

이건 저도 처음보는데요 유행지난 가전제품들이 부모님들 마음에는 영 아니셨나봅니다^^

조금 의외네요~!!

어버이날선물로 가전제품이면 누구든 좋아하실줄 알았는데..

큰맘먹고 선물을 해드려야겠다!! 싶으신분들은!!

이왕 해드리는거 최신에나온 모델들로 해드리는게 더 마음에들어하실거같습니다

유행지난제품들은 그냥 지나가시게두는걸로..ㅎㅎ

 

어버이날 받고싶지않은선물 5순위였는데요

 

어디까지나 저의개인적인 생각으론....

 

현금이 최고인것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 공감하실겁니다^^

 

늘 곁에있지만 언젠가는 서로 그리워하게될수도있는 우리에게

이러한 기념일들이있어 어찌보면 다행이라는 생각도드네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나가서 외식하기도 어렵고 다함께 여행을 다녀오기도 어려운시기라

아쉬움이 동반하는건 누구나 마찬가지겠죠..?ㅠㅠ

그러나, 같이있기에 극복할수있고, 견딜수있고, 웃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시기또한 지나갈것이고 다시 마스크없는 세상이 오길 바래봅니다.

.

.

.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합니다.